에 대해 거의 알려지지 않은 사실 호빠.

에 대해 거의 알려지지 않은 사실 호빠.

에 대해 거의 알려지지 않은 사실 호빠.

Blog Article

호빠는 호스트바와 비슷한 업종으로, 대부분의 고객이 여성입니다. 호빠에서는 남성 직원이 고객과 함께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며 대화를 나누는 역할을 합니다.

선수들은 손님들을 즐겁게 해주기 위해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미니게임을 제공합니다.

팀원들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고객들에게 팀으로써의 완벽한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외모나 대화 능력 등에 대한 요구에 맞는 인재를 찾아야 하며, 고객과의 대화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하지만 호스트바와 달리 멘캬바는 지명을 바꿀 수 있고, 이밖에도 지명을 바꿀 수 있는 호스트바 소수 있(기야 있)다.

대체로 시급제로 일하는 경우가 많으며, 팁은 일정 비율로 나눠가지게 됩니다. 또한, 호스트바와 호빠에서는 외모나 대화 능력 등에 대한 요구도 있으며, 이러한 요구에 맞는 인재를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이샤 · 계곡주 · 기생 · 나체초밥 · 뇨타이모리 · 도박 · 똥꼬쇼 호빠 · 마이코 · 밤무대 · 부비부비 · 부킹 · 삐끼 · 원나잇 · 유해업소 · 유흥탐정 · 접대부 · 포주 · 환락가

쇼가 뭐냐면 교가틀어놓고 옷벗고 춤추고 하는건데 이런거하면 팁 박살나게나오거든

금.토.일 낮~저녘에는 도서관가서 학과 공부 따라가는 편이다.수업 시간에 절대 잡 생각에 졸거나 그런 행동

하지만 그 실상은 한자 그대로 남자 몸을 파는 곳. 한국으로 치면 안마시술소와 비슷한 시스템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문서로.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고급 손님)들한테 어설프게 공사(차,현금,시계,옷 등을 선물로 받는 것) 칠 생각하지 말고

바로 병원 가서 수술 받고 잘 나았다고 ㅎㅎㅎ 그때 왜 그랬어요 물어보니까 사장한테 두드려

한국처럼 폐쇄된 룸이 아니라 홀 형식이며 손님들의 분포도 넓다. 보통 업소에도 남자 손님이 있다. 사실 일본의 유흥업소는 대체로 이런 홀 형태이다.

Report this page